윈도우8 스티커 구입

0
8388
윈도우 8 스티커

정품 Windows 8 스티커 구입하는 법

윈도우 7이 설치되어 나온 내 Lenovo Ideapad U310과 윈도우 비스타를 거쳐 윈도우 7이 설치되어 있던 내 Lenovo Thinkpad SL400.

지난 2월 Windows Upgrade Offer 행사를 통해 Windows 8 을 3 카피 구매해 위의 랩탑 두 개와 데스크탑에 설치하였다.

지난번에도 SL400에 윈도우 7 업그레이드 할 때 이베이를 통해 윈도우 7 스티커를 구매하여 붙였었기에, 윈도우 8 업그레이드 기념으로 윈도우 8 스티커를 붙이고 싶었다.

윈도우 7 때처럼 이베이에 상품을 검색해 보았으나 팔지를 않아 포기 중이었는데 네이버의 한 블로거를 통해 구매 방법을 알게 되었다.

바로 삼성 A/S 센터. 삼성 랩탑들이 윈도우 8 이 설치되어 출시되므로 윈도우 8 스티커도 자재(부품)로 등록되어 있는것.

우선 가까운 곳에 있는 삼성 서비스 센터로 재고를 확인하여야 한다.

내가 사온 박스를 보면 알 수 있듯 파트 넘버는 BA68-08890A 이다.

직원분께 윈도우 8 스티커라 얘기하면 잘 전달이 안되므로 파트넘버를 불러주면 재고 확인도 빠르고 서로 편하다.

가격은 개당 800원이다. 나는 랩탑 두 개에 부착하기위해 두 개 구매하였다.

SL400은 처음 설치되어 있던 Windows Vista Home 스티커를 비롯, 이베이에서 구매했던 Windows 7 스티커, 이번에 구매한 Windows 8 스티커를 차례로 붙여놓아서 뭔가 역사가 깊어보인다. 랩탑 자체도 고장이 전혀 없어 아직까지도 서브 랩탑 및 믹싱용으로 잘 사용하고 있다.

어찌됐건, 이 포스팅이 나처럼 이런 사소한 부분에 집착하는 유저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.

Posted from WordPress for Android

Facebook Comments

LEAVE A REPLY

Please enter your comment!
Please enter your name here

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.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.